IMAGEMEAN

이미지민은 소수진행을 원칙으로
개인의 니즈와 실력에 맞춰 진행됩니다.

수강생 이야기

이상혜 /피타코디 대표 /퍼스널 이미지애널리스트 과정 수료/ 부산

이상혜 퍼스널 이미지애널리스트 /피타코디 대표

수료 과정명: PIA 1급과정


8d666f42b72b85cd6db2e269acbf987c_1628568826_9634.jpeg
 


1 .퍼스널컬러 컨설턴트가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

평소에 패션, 뷰티 등 외적으로 꾸미는 것에 항상 관심이 많았으나 어떻게 해야 저에게 어울리는지, 저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퍼스널컬러진단, 이미지진단, 골격스타일 진단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살리는 스타일링 법을 알게 되었고 이러한 컨설팅이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할 것이고 이런 좋은 방법을 여러 사람들과 나누는 것에 매력을 느껴 이미지 컨설턴트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본인의 회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피타코디(Pitta Cody)는 퍼스널컬러 진단, 이미지 진단, 골격 스타일 진단의 종합적인 컨설팅을 통해 누구나 자신만이 갖고 있는 팔색조(Pitta) 매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개인 컨설팅,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 관련 외부강의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피타코디는 부산광역시 양정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인 컨설팅을 통해 실제 스타일링 및 쇼핑까지 가능한 쇼룸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3그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칭찬은 어떤 것이 있나요?

처음 접하는 이론인데 너무나 이해하기 쉽고, 이론 및 개인의 컨설팅 결과 이해를 바탕으로 일회성 컨설팅이 아닌 실제 생활에 활용하는 분야가 넒은 아주 실용적인 컨설팅이라는 피드백이 많았습니다.

 

컨설팅시 나의 차별화 전략은 무엇인가요?

저는 많은 퍼스널컬러 컨설턴트와 다르게 뷰티나 패션쪽을 전공하지 않은 컨설턴트 입니다. 그렇지만 20년 동안의 대기업, 중소기업, 대학교 등 오랜 사회생활을 바탕으로 외적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 지에 대해 잘 인식하게 되었고 보다 일반 고객의 입장에서 스타일링에 어떤 어려움이 있는 지 더 잘 이해하고 고객님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는 관점에서의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컨설턴트가 되고 싶은가요?

본인만의 스타일을 찾고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하고 싶어도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아닌 이상 일반인이 객관적으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코디를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나도 내 스타일리스트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는 모든 고객님들의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6 . 이미지민의 교육을 듣고 변화된 부분들은 어떤 것이며 본인이 생각하는 이미지민은 어떤기업인가요?

이미지민의 교육은 이미지컨설턴트로서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이론을 보다 학술적인 관점에서 다루며, 이론을 바탕으로 실제 컨설팅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용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체계적인 이론 교육을 바탕으로 보다 컨설턴트로서의 자신감도 생기고 지속적인 피드백 교육으로 상호 발전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같이 성장하는 파트너를 양성하는 최고의 교육기업 입니다.

 

7. 이미지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짦은 조언 부탁드려요

누구나 남들과 차별화 되는 각자의 매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성격유형 특성의 이해를 하기 위해 MBTI 검사를 하는 것과 같이 본인의 외적인 매력을 객관적으로 찾을 수 있는 방법인 퍼스널컬러진단, 이미지진단, 골격스타일 진단을 통해 본인만의 이미지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피타코디>


블로그 https://blog.naver.com/hihi970

인스타그램 부산퍼스널컬러 피타코디(@pitta_cody) • Instagram 사진 동영상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485882?theme=place&entry=pll&area=pll


8d666f42b72b85cd6db2e269acbf987c_1628569008_4584.jpeg